오늘의 하세나

본문 바로가기

하세나 나눔

뒤로
  • profile_image
    하 : 경건한 사람을 시련에서 건져내시고, 불의한 사람을 벌하셔서, 심판 날까지 가두어 두시는 하나님. 더러운 정욕에 빠져서 육체를 따라 사는 자들과 권위를 멸시하는 자들을 심판하시는 하나님. 죄를 지은 천사들을 아끼지 않으시고, 지옥에 던져서, 사슬에 묶어, 심판 때가지 어두움 속에 있게 하신 하나님. 옛 세계를 아까워하지 않으시고, 경건하지 않은 자들의 세계를 홍수로 덮으신 하나님. 오래 참으심으로 심판의 때를 유보하시고 회개의 기회를 주고 계시는 하나님.
    세 : 거짓 교사가 나타나 사람들을 파멸로 몰고 갈 이단을 몰래 끌어들이고 예수님을 부인하고 자기들이 받을 파멸을 재촉하는 세상. 많은 사람들이 거짓 교사들을 본받아서 방탕하게 되고 그들 때문에 진리의 길이 비방을 받게 되는 세상. 탐욕에 빠져 그럴 듯한 말로 사람들의 호주머니를 털어가는 거짓 교사들. 무법한 자들의 방탕한 행동으로 타락한 세상. 하나님의 심판을 부인하고 자기의 이익을 위해 평안한 전파했던 거짓 선지자들. 그리스도인들이 비방을 받게 되는 세상. 재림과 심판의 가르침을 조롱했던 거짓 교사들.
    나 :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과 심판을 준비해야 하는 나. 세상에서 비방과 조롱과 수치를 당한다 할지라도 하나님의 말씀을 진리로 믿고 따르며 경건한 삶을 살아야 하는 나.
    기도문 : 거룩하신 하나님. 세상은 성도들을 미혹하고 유혹하고 시험에 빠지게 해서 방탕과 탐욕과 타락의 길로 인도합니다. 점점 더 분별하기가 쉽지 않고 그럴듯한 모습으로 위장해서 저희에게 다가옵니다. 오직 진리의 빛 되시는 예수 그리스도를 끝까지 붙잡고 바라볼 수 있도록 저희의 생각과 마음을 주장하여 주세요. 저희의 눈을 들어 예수 그리스도만 바라볼 수 있게 해주세요. 세상이 주는 찌꺼기 같은 찰나의 기쁨에 만족하는 것이 아니라 아버지의 영원하신 아름다움과 찬란한 영광을 바라보는 저희가 되게 해주세요.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는 말씀을 붙잡고 믿음의 선한 싸움을 끝까지 싸우는 저희가 되게 해주세요. 살아계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